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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임웹 반응형 홈페이지로 쿠팡파트너스 블로그 수익 만들기
웹사이트 리디렉션 실전 정보
쿠팡 전용 홈페이지 만들기
네이버 블로그 수익을 위한 수익형 홈페이지
수익형 아임웹 홈페이지 - plabmall
단축링크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여러분들이 웹호스팅을 이용한 개별 사이트라 하더라도 단축 링크를 써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개별 링크로 계속 같은 사이트로만 50개, 100개 등 그렇게 포스팅한 것들을 연결한다면 이것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블로그로 단축 링크를 연결해서 여러분들이 제재를 받거나 혹은 필터링 되는 거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개별 사이트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필터링이라든지 노출 제한 있어서 소극적으로 알고리즘이 접근을 하지만 이거조차도 지속적으로 반복이 된다면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이 과정 속에 이 링크를 단축 링크 잡으셔야 합니다.
단축으로 잡더라도 늘 말씀드렸듯이 단축 링크 사이트들을 리스트 업해 놓고 첫 번째 포스팅 A 단축 링크, 두 번째 포스팅 B 단축 링크 이런 식으로 10개 포스팅마다 10개의 단축 링크 서로 다르기 때문에 특정 사이트 특정 링크로 알고리즘이 좋아하지 않는 행동을 최대한 방지하고 줄일 수 있는 거죠.
웹 사이트로 여러분들이 링크할 때도 웹 사이트 링크를 하되, 될 수 있으면 단축 링크도 번갈아가면서 골고루 분산해서 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무분별한 리디렉션은 하지 마세요.
특히 무료 홈페이지로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은 어뷰징 행위입니다.
지난 영상에서 설명드린다고 말씀드린 블로그에서 단축 링크를 사용해서 리디렉션으로 넘기고 리디렉션을 받는 바로 그 웹사이트에서 쿠팡으로 넘어가는, 그 단계에 관한 내용을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짧게 말씀을 드릴게요.
지금 보여드리는 내용은 교육용 블로그로 지난번에 포스팅한 내용입니다. 여러분도 기억나죠? 이거를 샘플로 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당부드리는 것은 여러분들 중 많은 수가 만약 리디렉션 리다이렉트용으로 무료 홈페이지를 사용한다면 그것이 그 플랫폼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의 취지와 맞지가 않게 됩니다.
시스템에 부하도 생기고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되지 때문에 그래서 막힐 수도 있고 필터링 될 수도 있습니다.
크레이터링크 같은 경우에도 봤더니 메타태그 부분에서 리프래시 되는 부분 즉 리다이렉트 되는 부분의 태그들이
다 막혔더라고요. 이것이 뭐냐면, 왜 이런 현상들이 나타나냐면 해당 플랫폼 서비스 취지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런 현상들이 나타났는데 여러분들이 좀 분별해서 건강하게 다양한 요소들을 효율적으로좀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러면 여러분들에게 설명을 드릴게요.
꼭 필요하신 분들만 사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화면 많이 보셨죠? 일단은 꼭 필요한 경우에 리디렉션을 되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고요.
그렇다고 리디렉션, 리다이렉트를 사용하지 못하느냐 그거는 아니죠.
너무 무리하게 사용하는 것들은 어디에든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요소에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겁니다.
웹호스팅 웹서버의 웹페이지를 이용한 리디렉션, 리다이렉트
그래서 이것도 웹호스팅 서버 웹페이지를 불러온 겁니다.
실질적으로 이 사이트 url에 등록되어 있는 쿠팡 파트너스의 상품정보들을 불러온 겁니다
이렇게 제목들을 여러분들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목들도 마음껏 바꿀 수가 있거든요.
하단에 '에어팟 프로 행복한 하루' 이런 부분들을 수정할 수가 있는 겁니다.
스티커는 여러분들께 이미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을 드렸고요
수수료 공정위 부분도 문제없이 잘 이렇게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블로그는 유튜브 영상을 위해서 찍은 교육용 블록으로 포스팅 숫자도 50개가 안 됩니다.
한참 여러분들에게 2,000명, 3,000명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드리고 또 이슈형 포스팅을 했었을 때 그리고 상품 리뷰 포스팅을 했었을 때 일반적으로 카페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을 때 어떻게 펼쳐지는지 이런 내용들을 거의 한 달
두 달 정도까지 여러분들 하고 같이 보여드렸던 거거든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제가 영상을 찍을 때 포스팅이 필용한 경우에만 교육용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수익형 블로그가 아닙니다.
이 블로그는 정말로 초보자를 그리고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서 그렇게 시작된 블로그에요.
그래서 이 블로그가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블로그입니다.
수익형 블로그가 아니에요. 이 부분 명확하게 말씀드릴게요.
이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은 몇 번 블로그가 공격을 받아서 어려운 상황이 있엇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블로그를 공격하거나 기타 다른 의도로 안좋은 관심을 갖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아임웹 플랫폼을 이용한 리디렉션, 리다이렉트
그러면 제가 블로그에서 포스팅하면서 아임웹에 웹페이지를 만들어서 아임웹에 등록한 상품정보에 리디렉션, 리다이렉트 하는 방법을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특가 상품 - 디지털, 가전, 전자 제품
디지털, 가전, 전자, 비즈니스 상품의 특가를 소개하는 페이지입니다.
메타태그로 하는 방법은 여러분들이 다 아시니까 자바스크립트로 하는 방법을 말씀을 드리는데 자바스크립트 코드는 별거 아닌 코드입니다.
자바스크립트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만 말씀드리고요.
메타태그 부분도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좀 적절하게 건강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지금 화면으로 보여 드릴게요.
화면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plabmall이라고
쇼핑몰인데 제가 여러분들에게 강의를 하기 위해서 제가 좀 빠르게 만든 사이트입니다.
사실은 한 3시간 정도는 걸린 거 같아요.
위의 사진의 하단을 보시면요. 이것은 관심 배너입니다
쿠팡에 관심배 너들이 이렇게 나타나고 있고요.
그리고 애드픽 관련된 배너광고, 그리고 쿠팡 링크, 다양한 제휴마케팅 업체들의 링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거부감 없이 다양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그런 홈페이지로 보이죠?
지금 이것은 사전예약 관련된 부분도 제가 탑재해 놓았고요.
근데 지금 이런 부분을 말씀드리려고 한 것이 아니라 메타태그, 그리고 자바스크립트로 어떻게 리디렉션을 하는지 보여드릴 거니깐요.
자! 그러면 여기 'Practice'라고 '실습 4번'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최저가 쇼핑몰로 이동합니다'라고 바로 넘어가죠? 자바스크립트를 썼기 때문에 저렇게 지금 창이 뜨는 겁니다.
그럼 리디렉션이 어떻게 구현된 건지 설명을 드릴게요.
'그럼 디자인 편집모드'로 들어가겠습니다.
아까 우리가 봤을 때, 어떤 거였죠? '실습'이었죠? 실습 'Practice'에서 '실습 4'였죠.
보시면 그 화면이 이 화면입니다.
리다이렉트 연습을 위해서 'Practice004' 화면으로 왔습니다.
아임웹에서 디자인 코드 사용하기
메타태그 리디렉션 사용하기
여기 화면 보이시죠? 화면을 보시면요.
이런 식으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나만의 콘텐츠 홈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거든요.
이런 식으로 홈페이지를 구성할 수도 있는데요.
그러면 먼저 메타태그를 이용한 리디렉션을 한번 보겠습니다.
제가 네 번째 코드 부분에 메타 태그 부분을 넣어 놨고요.
여기 보시면 메타태그 코드 부분이 있죠?
확인되죠? 자! 여러분들 많이 보셨던 메타태그 없니다.
지금 주석을 처리했어요. 이 표시가 주석 처리입니다. 주석을 제거하겠습니다.
초는 0초, 이 부분을 10초로 수정하면 10초 있다가 리플래시 됩니다. 지금은 0초로 해 놓고요.
저장을 하고 게시를 합니다. 그리고 '미리 보기'를 하겠습니다. 바로 넘어가죠?
제가 블로그에 한번 넣어 볼게요.
그러면 포스팅을 하고 리디렉션, 다이렉트로 쿠팡으로 넘길 작업을 해야겠죠.
그럼 여기다 링크를 집어넣겠습니다.
아까 Plabmall 23번이라고 했죠? 이렇게 링크가 잡힙니다.
페이지 상태에 따라서 사진이 뜰 수도 있고 이미지 뜰 수도 있는데 지금은 상품이 없었기 때문에 지금 이 모양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되어 있고요.
그 다음에 공정위 문구를 사입하겠습니다.
이렇게 되면은 이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했죠?
그럼 이거를 이제 어떻게 할까요? 발행을 해야겠죠?
내 이렇게 구색이 갖추어졌죠?
그러면 리디렉션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지금 보이고 있고요.
클릭을 하면요. 바로 리디렉션이 됐죠?
연결된 홈페이지가 약 0.3초 정도 보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이 보이지 않게 하려면 빈 페이지에 리디렉션을 하면 됩니다.
빈 페이지를 만들면 흰색의 페이지가 나오니까 페이지 전환되는 모습으로 화면이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이겠죠?
그런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경우에는 페이지가 보이는 경우가 나을 수도 있어요.
제가 지난번에 웹호스팅을 이용해서 리디렉션을 하는 것을 말씀드렸던 것처럼 어떤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는 사진이 딱! 먼저 나오면 그 사진을 클릭할 수밖에 없거든요.
다시 한번 보여 드릴게요. 자, 클릭하겠습니다. 잠깐 나왔다 넘어갔죠?
이런 식으로 되는 겁니다.
단축링크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10개 이상의 단축링크로 운영하기
단축 링크도 번갈아 가면서 골고루 분산에서 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참고로 이거는 개별 사이트로 넘어가기 때문에 단축 링크를 쓰지 않지만 여러분들이 단축 링크를 써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요. 여러분들이 개별 사이트라 하더라도 단축 링크를 써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개별 링크로 계속 같은 사이트로만 50개, 100개 등 그렇게 포스팅이 연결된다고 하면 그러면 이것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블로그로 연결되어서 우리가 제재를 받거나 혹은 필터링 되는 거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개별 사이트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필터링이라든지 노출 제한 있어서 알고리즘이 소극적으로 접근을 하지만 이것조차도 지속적으로 반복이 된다면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이 과정 속에 이 링크를 단축 링크로 잡으셔야 됩니다.
단축으로 잡더라도 늘 말씀드렸듯이 단축 링크 사이트들을 리스트 업해 놓고 첫 번째 포스팅 A 단축 링크 두 번째 포스팅 B 단축 링크 이런 식으로 10개 포스팅마다 10개의 단축 링크 서로 다르기 때문에 특정 사이트 특정 링크로
알고리즘이 좋아하지 않는 행동을 최대한 방지하고 줄일 수 있는 거죠.
웹 사이트로 여러분들이 링크할 때도 웹 사이트 링크를 하 돼 될 수 있으면 단축 링크도 번갈아 가면서 골고루 분산에서 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나로만 계속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비틀리를 하는 경우 비틀리로만 쭉~ 단축 링크를 하고, 리디렉션을 한다고 하니 또 리디렉션으로만 쭉~ 모두가 다 하고 이런 게 아니라 다양한 방법들을 번갈아 가면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여러분들에게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리다이렉트 방법
다음은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자바스크립트 코드 아시는 분들은 아는데 자바스크립트 코드까지 또 공개가 돼버리면은 또 아임웹에서 자바스크립트를 가지고 또 리디렉션 리다이렉트 하는 현상들이 나타나서 또 여기에도 소스코드 사용하는데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왜냐면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건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책임감도 있기 때문에 일단은 여러분들이 꼭 필요한 경우라면 자바스크립트 코드는 다양한 검색에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이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사용하실 때 메타태그와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을 하시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무료 홈페이지 건 유료 홈페이지 건 우리가 리디렉션 리다이렉트 만으로 사용하려고 하는 건 아닙니다.
물론 유료 홈페이지는 상황에 따라 괜찮습니다.
왜냐면 자신이 자기의 금액을 지불을 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기 때문에 그 서비스가 제공하는 범위 안에서만 잘 사용하면 되겠죠.
하지만 무료 홈페이지 같은 경우에는 그 자체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제한적인데 그 안에서 비정상적인 방법들이 계속 사용되면 선의의 피해자들도 생기는 거잖아요.
그래서 이런 부분들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거 여러분들이 좀 이해를 해 주시고요.
자! 그러면 자바스크립트로 했었을 때 어떻게 나타나는지 다시 한번 보여 드릴게요. 자바스크립트 소스를 넣었지요?
'게시하기'를 누르고 이번에는 '디지털 가전' 부분에 리다이렉트, 리디렉션 소스코드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이미 아이프레임으로 검색 위젯이 있으니깐요.
제가 다시 한번 코드를 만들어 볼게요.
네 제가 코드 설정에서 넣었고요.
게시를 하고요.
네 그럼 다시 본문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자, 그러면 이번에는요.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리디렉션을 했던 'IT 디지털' 폴더 부분으로 넘어가는 링크를 넣어 볼게요.
네 여기 이렇게 나오죠? 확인! 이미지를 가져와 보겠습니다.
예전에 포스팅했던 것 중에 하나인 거 같은데 아무거나 클릭해 볼게요. 사전예약 판매 부분이네요.
여기다가 링크를 한다고 하면 여기다가 링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그냥 입력을 할게요. 링크가 '19'로 갈 거거든요.
입력을 했습니다. 이제 공정위 문구를 삽입을 하시면 되겠죠.
네 이렇게 모양을 갖추며 완료가 됩니다.
딱! 이렇게 모양이 갖춰져 있죠?
여기서는 링크를 달 때, 저는 바로 웹사이트로 링크를 했지만 계속 이 링크들이 반복되면 네이버가 같은 링크를 사용하는 건 좋아하지 않는다고 그랬죠?
네이버 알고리즘이 좋아하지 않기에 이 링크 자체를 단축 링크로 변경한 후 탑재하시면 됩니다.
단축 링크로 변경하시되 다양한 단축 링크들을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시는 것을 말씀드렸어요.
네, 그러면 발행을 하겠습니다. 네, 발행하고 난 모습이죠?
자, 이것을 클릭했을 때 아임웹에 웹사이트에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리디렉션을 여러분들 지금 보여드립니다.
최저가 쇼핑몰 이동합니다. 확인! 넘어갔죠?
지금 나오는 알림 창은 뺄 수도 있습니다.
근데 제가 지금 확인하기 위해서 넣은 거고요.
보통은 자바스크립트를 확인하기 위해서 띄우는 알림창입니다.
건강한 수익활동을 권면합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리디렉션 리다이렉트를 메타태그와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해서 넘기는 방법을 말씀드렸고요.
이러한 방법들을 사용하실 때, 여러분들이 그 플랫폼과 그 서비스 취지에 맞게 건강하게 사용하실 것들도 여러분들이 권면을 드렸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아임웹을 이용해서 수익 홈페이지를 만들어 가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이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형 블로그 검색 누락없이 하는법
웹사이트 리디렉션 실전영상
쿠팡전용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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